이벤트

이슈토론
온실가스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주말 차량 운행 전면 금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배너_03
친구끼리도 말 못하는 이야기

아줌마닷컴 재택운영진 3기의 포부를 들어봅니다

BY 2009-10-27 00:00:00 조회 : 14,788

안녕하세요. 아줌마닷컴입니다.

좀 더 대한민국 아주머니들에게 가까이 가고자, 좀 더 역동적으로 움직이고자 하는 마음으로 아줌마닷컴은 재택운영진 3기를 선출하였습니다.

다음주부터 활약할 재택운영진 3기들의 포부를 한 마디씩 나누고자 합니다.

앞으로 아줌마닷컴의 제2의 도약이 일어나도록, 대한민국 힘있고 아름다운 아줌마의 세상이 되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랍니다.

성경애님


1)아줌마닷컴 운영진으로서 각오 한 마디!
현재 아줌마로서 포탈사이트나 그밖에 리뷰, 요리블로거 대부분이 아줌마닷컴 출신이 많습니다.
그만큼 아줌마닷컴이 아줌마들의 인터넷생활화에 도움을 준 사이트입니다.
다시 한번 그런 붐을 일으키도록 작은 힘이지만 보태고 싶습니다.
아줌마들 만이 아닌 노력하는 블로거 들이
많이 찾아오는 아줌마닷컴이 되기를 바랍니다.

2)대한민국 아줌마들에게 하고 싶은 말 한 마디!
나이 때문에 외모 때문에 학벌 때문에 이런 때문에 난 안될 거야 하는 맘을 접어주세요. 노력하면 하루 24시간이 모자랄 정도로 바쁠 수 있습니다.
50대 중반의 힘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이정이님


1)아줌마닷컴 운영진으로서 각오 한 마디!
함께 공감하고 함께 느끼는 운영진이 되겠습니다. 힘이 되는 친구가 되고 싶습니다.
2)대한민국 아줌마들에게 하고 싶은 말 한 마디!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결코 늦지 않았습니다. 같이 더 멋지게 살아보자구요!!!!

김지혜님


1) 아줌마닷컴 운영진으로서 각오 한 마디
대한민국 아줌마들의 희망처! 아줌마닷컴의 엣지있는 서포터이자 줌마테이너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2) 대한민국 아줌마들에게 하고 싶은 말 한마디
대한민국 아줌마들은 슈퍼우먼인가요? 직장에서 일하고, 집에서 살림하고, 일 끝나고 아이 보고, 시댁 챙기랴, 남편 챙기랴......지친 우리의 심신은 누가 달래주나요. 우리는 어디서 스트레스를 푸나요?
매일매일 너무 바쁜 대한민국 아줌마의 화이팅을 위해서 태어난 아줌마닷컴으로 오세요.
그리고 힘내세요. 저희가 있잖아요.

이선미님


1) 운영진으로서의 각오
아줌마닷컴을 대표하는 한 사람의 운영진으로 솔직하고 진솔하게, 당당하고 야무지게, 꼼꼼하고 깐깐하게 여러분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2) 대한민국 아줌마들에게 하고 싶은 말
당당한 아줌마들이여 아줌마 이전에 스스로 여자임을 잊지 말고 나 자신도 사랑하는 아줌마가 되기를

추진희님


1)아줌마닷컴 운영진으로서 각오 한마디!
아줌마가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세상을 만들도록 제가 가진 열정을 마음껏 쏟아볼게요~ 여자가 행복해야만 가정이 행복할 수 있다고 하잖아요. 아줌마닷컴에 들어오시는 모든 여자들이 행복해질 때까지 열심히 노력할게요.

2) 대한민국 아줌마들에게 하고 싶은 말 한마디!
자신의 내면 속에 숨겨진 열정을 다시 한번 표출해봐요~ 미래가 달라질 거에요~ 그리고 웃어요~ 웃으면 복이 온다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