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이슈토론
온실가스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주말 차량 운행 전면 금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배너_03
친구끼리도 말 못하는 이야기

11월 17일, 아줌마닷컴이 이렇게 달라집니다.

BY 최수진 2004-11-10 00:00:00 조회 : 13,236

 
1. 지붕이라 할 수 있는 메뉴바가 달라지고 전체적으로 가운데 정렬로 바뀝니다.
2. 아줌마닷컴에 채널별 검색 서비스가 생깁니다.
각 채널별로 필요한 정보를 ‘단어 검색’으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내가 올린 글도 ‘글쓴이’로 설정해 검색하시면 한번에 모아 보실 수 있어요. 향후 아줌마닷컴 전체 통합검색 서비스도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3. 셀프인터뷰 코너가 새롭게 생깁니다.
가끔은 ‘나’를 잊고 살아가고 있는 ‘나’를 발견하고, 씁쓸할 때가 있죠? 엄마로서, 아내로서, 며느리로서,
딸로서 또는 사회인으로 살아가는 ‘나’를 스스로 되돌아보는 짧은 여유를 가질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아줌마닷컴 회원들 간에 서로를 소개하고 인사하는 따뜻한 공간이 되리라 믿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4. 아줌마들의 생활 속 즐거운 이벤트가 많은 아줌마닷컴!
이제 한 눈에 이벤트 목록과 내용, 그리고 당첨자 발표까지 볼 수 있어 편리해 집니다.
이벤트는 그야말로 ‘즐거움’이 최고 아니던가요? 더욱 즐겁고 풍성한 이벤트 즐기시길 바랍니다.
5. 여러분들께 오랜 사랑을 받아온 ‘초록아이’와 ‘홈앤라이프’의 소중한 경험과 지혜를 모아 ‘경험과 지혜’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하였습니다. 지식 위에 경험을 더하면‘지혜’가 되겠지요? 경험과 지혜는 초록아이와 홈앤라이프에 이어 아줌마들의 수준 높은 지혜검색서비스로 발전할 것입니다. 아줌마닷컴의 모든 지혜의 여신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6. 아줌마닷컴 회원들의 소식을 공개적으로 전할 수 있는 아컴 회원 소식코너가 생겼습니다.
방송출연, 잡지나 신문인터뷰, 또는 아지트 정모나 혹은 집안 대소사까지 아줌마닷컴 전체 가족들에게
알리고자 하는 소식이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7. 보이지 않게 아줌마닷컴을 아끼고 사랑하시어 꾸준히 출근(?)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컴 사랑회원 코너’가
신설되었습니다. 매월 아줌마닷컴을 꾸준히 자주 방문해 주시는 분 3분께 작은 선물로 보답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