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3

반전


BY 사랑해 2026-06-22 22:01:35

일본&튀니지 경기에서4:0으로 이겼어요왜이렇게

잘하는지...그동안실력이 많이늘었고 승률이

높아졌어요 8강까지바라본다는....

일본은 내노라하는선수들이 몇몇빠졌어도

그에관계없이 대타선수들이 많다고 하네요
 
우리나리도 그렇게 해야하는데... 의지하는선수들만
 
있어서... 불안한감이 있어요 글고 선수들 룰이

달라서 압막음해서 경기를 이기고도 전체 탈락한

팀도 있다네요 ^^ 하지말라고하는건 하지말아야죠

4년을 기다린건데...무튼 올라갔음좋겠네요 우리나라경기& 남아공경기

이겨서...좋은경기 해줬으면 하는바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