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세상에서 조금씩 소외받거나 환경이 어려운 아이들을 대상으로 공부도 가르치고 예수님의 사랑도 전하는 공부방입니다. 우리 공부방에 레드하트캠페인으로 따듯한 마음과 함께 따듯한 선물들이 함께 왔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카레, 잡채, 사골곰탕, 라면, 율무차, 미역등등 여러 가지가 잔뜩 담겨져 왔어요. 크리스마스도 지났는데 뒤늦은 산타할아버지의 선물 같았다니까요!
봉사자님들도 같이 오셔서 친구들과 같이 인사해주시고 사진도 많이 찍어주시고 그래서
다른 날보다 아이들 분위기가 많이 업되었어요. 다들 선물도 받고 신나해서 공부의 분위기는 조금 흐트러졌지만 참 행복했답니다.
그날 간식은 선생님이 오뚜기 카레로 카레떡볶이를 만들어 주셨어요. 그래서 아이들에게 독특한 떡볶이를 맛보여줄 수 있었지요. 좀 매웠는지 쌕쌕대면서도 열심히 먹는 모습이 어찌나 귀여웠는지 몰라요. 다들 신나게 먹고 또 열심히 공부도 하고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안타깝게도 사진이 없어요ㅠㅠ
같이 오신 분들이 사진 많이 찍어주셨는데 그때 저는 정신이 없어서 사진찍을 생각도 못했네요. 그래서 메일로 사진을 받으려고 했는데 뭐가 잘못됐는지 사진이 안와서..
후기도 많이 늦었어요. 그래도 그때의 기억이 마음에 흔적으로 남아있습니다. 고맙습니다! 따뜻한 마음들,좋은 마음으로 도와주신 모든 분들에게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와 복이 가득가득 넘치기를 기도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