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377

설 연휴에 즐길 수 있는 여행지


BY 진돌이 2024-02-08 00:14:16

괌 이나라한 자연 풀장

미크로네시아에 위치한 괌은 에메랄드 빛 바다와 아름다운 해변이 돋보이는 휴양지로 전 세계의 각광을 받고 있다. 

한국인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인기 여행지 중 하나인 괌은 호텔스닷컴 코리아 플랫폼 내 이번 설 연휴 기간 최다 검색 여행지 10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열대 지역 특유의 매력으로 가득한 괌은 미국과 차모로족 문화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독특하면서도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한국 제주 환상숲 곶자왈공원 

해변, 오름, 폭포, 화산 동굴 등 뛰어난 자연 경관으로 잘 알려진 제주는 사계절 내내 인기 있는 여행지다. 제주는 수도권에 비해 온화한 겨울 날씨를 보이기 때문에 이상적인 겨울철 국내 여행지로 손꼽힌다. 

헬로키티아일랜드와 테디베어뮤지엄과 같은 명소들이 곳곳에 있어 실내 활동을 찾는 가족 여행객들에게 적합한 여행지라 할 수 있다. 

자연 친화적인 여행지를 찾는 가족이라면 열대북방한계식물 및 한대남방한계식물을 모두 볼 수 있어 높은 생태적 가치를 보유한 환상숲 곶자왈공원을 방문해볼 수 있다. 이 가족 친화적 공원은 산책로 또한 너무 가파르거나 길지 않아서 부담 없는 자연 탐방이 가능하다.



스페인 바르셀로나 '노바 이카리아 비치'

스페인 카탈루냐 지방 내 가장 큰 도시인 바르셀로나는 유구한 역사, 경이로운 건축물, 수많은 문화유산으로 세계적인 관심을 받는 도시다.

이 도시는 고딕 양식과 모더니즘 건축물이 적절한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안토니 가우디의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구엘 공원과 같은 대표적인 랜드마크를 통해 깊은 인상을 남긴다. 

호주 시드니  브론테 비치 

호주의 생동감 넘치는 수도 시드니는 상징적인 랜드마크, 풍부한 문화,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한 가족 친화적인 여행지다.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부터 시드니 하버 브리지까지, 가족 여행객들은 역사적 명소를 탐방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여러 해변 중에서도 호텔스닷컴은 가족 여행 장소로 부드러운 모래사장과 여행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제공하는 브론테 비치를 추천한다.

브론테 비치는 스릴 넘치는 서핑, 평온한 산책, 여유로운 수영 등을 통해 가지각색의 취향을 가진 모든 가족 구성원들을 만족시킨다. 

출처 : 투어코리아 - No.1 여행·축제 뉴스(https://www.tournews21.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