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801

와~ 이런 행운이 제게도.. 유기농쥬스+맛난호두파이 대박!!


BY 베스타완 2012-01-09 22:08:00

와~ 이런 행운이 제게도 있을 줄 정말 몰랐어요.

삶에 이리치이고 저리치이고..

정말 힘든 순간에, 너무나도 반가운 당첨문자가 도착했지 뭐에요.

 

홈플러스 가서 유기농 쥬스 마시고, 선착순 이벤트에 당첨돼 1만원 상품권 받아서 찬거리 사는데 유용하게 보탰던 짜릿한 기억도 차츰 잊혀져 가고 있던 날이었어요.

100명에게만(기억이 맞는거죠?!) 따로 주시는 행운의 이벤트에 당첨됐다는 내용의 문자였어요.

와~ 짧은 문구지만 제가 작성한 글이 우리 담당자님께 나름 감동(은 아니겠구;;)아닌 비장한 각오처럼 느껴지셨나봐요.

상품은 정말 맛있게 마셨던 유기농 쥬스 세트와 유기농호두파이~ 와우 대박!!

아직 결혼한 새댁은 아니지만, 먹거리보다 세상에 큰 즐거움을 주는 게 뭐가 있겠어요.

배송도 빨리 해 주셨고, 핸드폰 카메라가 망가져서 사진찍어 올리지는 못하지만..

정말 먹음직 스러운 호두파이가 도착했더랬어요. 게다가 알찬 이벤트에 당첨돼서 그런지 모두가 유기농이란 사실은 저와 제 예비신랑을 더 크게 만족시켜주는 부분이었어요.

그때의 감흥이란.. 음흠음흠.. ^0^

 

아줌마닷컴에 가입한지는 얼마안돼서 글도 올린 기억이 없지만, 이렇게 생활속에 감동을 주신 담당자님께 우선 감사의 마음 전하고 싶구요.

아줌마닷컴에서 유익한 정보도 얻으면서 좀 더 지혜롭고 알뜰살뜰 행복한 아줌마(가 아직은 아니지만..)가 되어 가렵니다.

제 친구들은 거의 주부가 많은데, 전 아직 이러고 있지만.. ^^::

 

추운 겨울 모두 따뜻하고 행복하게,, 그리고 무엇보다 건강하게 보내셨음 좋겠네요.

아직 쥬스는 절반이상 남았어요. 떨어지면 종종 사먹어야겠어요.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 전하고 싶네요.

에휴~ 조금만 일상의 여유가 있다면 좀더 많은 시간을 우리 아줌마닷컴과 함께 할텐데..

라는 아쉬움을 달래보며..